보도자료

‘브이해빗 브이샤인’ 출시
2020-07-15

브이해빗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건강을 위해서는 하루 2L 이상의 물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이 정설처럼 내려오고 있지만 실제로 물을 꾸준히 챙겨 먹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대한민국 성인들의 경우 세계보건기구 WHO가 권장하는 섭취량 이하의 적은 수분을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에스디생명공학의 ‘브이해빗’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브이해빗 브이샤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해빗 브이샤인’은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분말 타입의 제품이다. 녹차추출물과 멀티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기본적인 수분 보충은 물론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운동 전에도 간편하게 물 대신 음용이 가능하다. 브이샤인 1일 권장 섭취량에는 카테킨 4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녹차추출물은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함께 1일 권장 섭취량 이상의 비타민C와 비타민B1, 비타민B2를 함유하여 마시면서 간편히 체내에 필요한 멀티미네랄을 보충 가능하며 효모, 감초엑기스, 프락토올리고당, 팔라티노스 등 브이해빗이 엄선한 부원료를 더했다.

물에 타 먹기 용이하도록 한 포에 8g의 분말을 담았으며 한 달 분량 60포로 구성되어 1회 1포씩, 하루 2회 섭취하면 된다.

브이해빗 관계자는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지친 여름철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브이해빗의 신제품 ‘브이샤인’은 브이해빗 자사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