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여성 갱년기 건강관리 위한 ‘브이해빗 석류겐’ 출시
2020-06-24

브이해빗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브이해빗 석류겐. 사진제공=에스디생명공학



| 에스트론, 에스트라디올, 에스트리올 등 3종 에스트로겐 함유


중년 이후, 인생 2막의 중요성과 함께 그 분기점인 여성의 갱년기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뷰티&헬스 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의 우먼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이해빗’이 여성 갱년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브이해빗 석류겐’을 새롭게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이해빗 석류겐’은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석류추출물을 함유해 갱년기를 겪는 중년 여성은 물론 갱년기 건강을 미리 관리하고자 하는 성인 여성들까지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주로 45세부터 55세를 전후해 나타나는 갱년기는 여성의 난소 기능이 상실되어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감소되어 발생한다. 많은 여성들이 폐경 전후 10년 정도의 기간에 걸쳐 급격한 호르몬 변화와 함께 다양한 갱년기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여성의 과일이라 불리는 석류에서 유효성분만을 뽑아낸 석류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석류추출물은 여성의 체내에서 분비되는 에스트론, 에스트라디올, 에스트리올 등 3종 에스트로겐을 함유해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유산균 3종과 생선콜라겐, L-테아닌 아미노산 혼합분말, 비타민D3혼합체제 등 건강한 부원료를 더했으며 분말포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포에 4g, 30포의 한 달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 1포를 분말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대한폐경학회에 따르면 국내 여성 중 무려 79.8%가 갱년기 증상의 불편함을 개선하길 바라고 있다”며 “‘석류겐’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석류추출물을 베이스로 하여 유산균, 콜라겐, 테아닌 등 엄선된 부원료를 담아 갱년기 건강 관리를 필요로 하는 중년 여성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신제품 ‘브이해빗 석류겐’은 브이해빗 자사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