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비밀번호 입력하여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 오른쪽 하단에 회원탈퇴 (클릭)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브이해빗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품을 사용하였거나, 개봉하여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현저히 훼손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시일이 상당 기간 소요되어 현재 판매 중인 제품과 유통기한 및 생산 시일이 다른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제품의 훼손이 없는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주문내역상세-> 취소/환불 신청 선택하여 접수
브이해빗은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명이 운송장에 표기되어 배송 됩니다.
이는 택배 포장 시 오배송을 막기 위한 절차로 임의로 상품명 삭제 후 발송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금확인후 상품 준비중 상태일 경우 변경이 가능하며, 브이해빗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CUSTOMER 게시판 Q&A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에 변경 및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배송준비중일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브이해빗은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퀵 배송은 불가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브이해빗 홈페이지 우측상단->주문조회->주문배송조회 에서 가능합니다,
브이해빗은 고객님께 보다 빠르게 배송해 드리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출고 후 빠르면 1~2일 내로 받아 보시지만, 택배사의 물류 사정에 따라 길어지는 경우 평소보다 3~4일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브이해빗은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택배사로 인계되어 배송 중입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출고 후 빠르면 1~2일 내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지만, 물류량이 많아지는 경우 3~4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이 물류팀으로 전달되어 택배 포장작업 중인 상태입니다.
배송준비중상태에서는 교환 및 주문취소가 불가한 점 꼭 참고해주세요
결제가 확인되어 최종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상태로 주문취소 및 교환, 배송지,수령인 연락처 등은 변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브이해빗 Q&A게시판에 변경하실 내용을 함께 작성해 주시면 확인 후에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변경된 정보 확인을 위해 브이해빗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릴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